[입학팀]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작성일 2022.05.18
  • 조회 5,079

1. 모집분야 및 인원
  가. 모집분야 : 서울여자대학교 입학팀 계약직원
  나. 모집인원 : 1명
  다. 담당업무 : 예산품의 및 입시업무 지원 등


2. 지원자격
  가. 학사학위 또는 동등 학력 이상 소지자
  나. 공무원 임용자격 기준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다. 성범죄 경력조회에 따른 취업제한대상자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
  라. 대학 행정업무 경력자 우대


3. 제출서류
  가.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첨부 양식)
  나.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학사학위 증명서 포함)
  다. 경력(재직)증명서 각 1부(해당자)
  라. 장애/보훈 증명서(해당자)
    ※ 졸업/성적증명서, 경력(재직)증명서, 자격증 등은 사본 제출 가능 (추후 원본 제출)


4. 전형방법
  가. 1차 : 서류평가
  나. 2차 : 면접평가(1차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5. 채용일정
  가. 서류접수
    - 접수기한 : 2022년 5월 29일(일) 24:00까지
    - 접수방법 : 이메일 접수(swuap@swu.ac.kr)
    ※ 메일 제목 및 파일명에 <서울여대 입학팀 계약직원 지원자_○○○> 반드시 기재

  나. 면접심사
    - 1차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 2022.5.31.(화) 예정


6. 근무조건 및 환경

  가. 임용형태 : 계약직원
  나. 계약기간 : 1년 (2022.06.07. ~ 2023.06.06.)

  다. 수습기간 : 수습기간 2개월 적용하며 수습기간동안 급여 및 복리후생 등은 모두 동일하게 적용됨
  라. 근무시간 : 09:00 ~ 17:30 (휴게시간 12:00~13:00), 주 5일 근무
  마. 급여 : 본교 총무인사팀 내규에 따름


7. 기타
  가. 위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나. 제출된 서류에 허위 사실이 발견된 경우에는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다.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라. 채용 서류의 반환은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따라 최종합격자 발표일 이후 14일간(반환청구기간) 서면으로 채용서류의 반환을

     신청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반환 청구를 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해당 채용 서류를 반환(최종 채용 합격자,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

      나 구인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는 제외)합니다. 채용서류의 보관기간은 상기의 반환청구기간의 말일까지이며, 보관기간동안 반환을

     청구하지 않거나 전자적으로 접수된 서류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합니다.

  마. 최종 합격자에 한해 추가 제출서류(성범죄경력조회동의서 등)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바. 기타 문의사항은 서울여자대학교 입학팀(☎02-970-505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1부.


서 울 여 자 대 학 교
입     학     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