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겨울계절학기 1차 폐강 교과목 및 수강료 납부 안내
  • 작성일 2020.11.18
  • 조회 2,545

2020학년도 겨울계절학기 1차 폐강 교과목 및 수강료 납부 안내

 

 

 

2020학년도 겨울계절학기 1차 폐강 교과목

이수구분

과목명

학수번호

분반

폐강사유

전필

자료구조

DA01016

01

수강신청 인원 12명 미만

전선

환경생물학

BI02024

01

전선

고급C++프로그래밍

DA01006

01

전선

면역학

BI04010

01

교선

생활속의생명과학

UBNG1020

01

 

1차 폐강과목 신청자 수강정정

- 대상 : 수강신청 완료 후 신청인원이 12명 미만인 교과목을 수강신청 한 학생

수강정정기간 및 방법 : 1118() 10:00 ~ 16:00 (기간엄수)

- 수강신청 인원이 12명 미만일 경우 해당 교과목은 폐강됩니다. 폐강과목 수강신청자 중 수강정정을 희망하는 학생은 기간 내에 유선통화(02-970-5022) 후 이메일(    edu@swu.ac.kr)로 제출 주시기 바랍니다.


* 11.17(화) 현재 수강정원 마감 교과목 : 창의적사고, 생활속의표준, 죽음과종교

 

 

수강료 납부

수강료

1학점 : 75,300/ 2학점 : 150,600/ 3학점 : 225,900

고지서

출력기간

12.4()~12.11()

수강료

납부기간

12.9()~12.11(), 09:00~16:00 (은행영업시간인 16시까지 반드시 납부)    

추가 납부기간 없음

수강료

납부처

우리은행 전국지점 또는 우리은행 가상계좌로 입금(수수료 개인부담)

개인별 우리은행 가상계좌번호는 등록금고지서에 인쇄되어 있음

수강료

납부확인

수강료 납부 익일부터 수강신청내역에서 등록 확인 가능

인터넷 뱅킹 및 가상계좌로 등록금을 납부한 경우 출금통장의 인출내역을 통하여 확인 가능

비 고

수강신청 과목 중 일부만 납부 불가하며 전액 납부해야 함

 

 

폐강

폐강기준

1차 폐강 : 수강신청 완료 후 신청인원이 12명 미만일 경우

최종 폐강 : 최종 수강료 납부자가 12명 미만일 경우 (12명부터 설강)

최종 폐강

과목 공지

12.15() 이후 홈페이지 공지

최종 폐강과목 신청자 수강정정 가능

1211일 금요일 수강료 납부 기간 완료 후 수강료 납부자가 12명 미만일 경우 해당 교과목은 폐강됩니다. 폐강과목 수강신청자 중 수강정정을 희망하는 학생은 하단의 수강정정 기간 내에 유선통화 후 이메일(   edu@swu.ac.kr)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강 정정

12.16() 10:00~16:00 (기간엄수)

수강 정정하지 않을 경우 일괄 환불처리

 

 

환불 및 중도포기

수강중도 포기

중도포기(수강취소) 기간 : 2020.12.18.~2021.1.4. 10:00~20:00

총 수업일수의 1/2 이전까지 가능

수강인원이 12명 이하인 경우 신청 불가

(계절학기 개설 기준인원 : 12)

수강중도포기 신청한 과목은 원상복구 불가

[종합정보시스템-수강신청]에서 해당과목 삭제 신청일에 따라 환불금액이 상이하므로 하단의 환불 기준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가능 과목

수강인원 13명 이상인 과목 중 12명이 남을 때까지 신청 가능(선착순)

(12명 이하인 경우에는 개설기준이 미충족 되므로 신청 불가)

환불 신청방법

(중요) 수강취소 전 본인 명의의 우리은행 계좌가 등록되어 있어야 환불 가능

종합정보시스템>학적시스템>학적부관리>학생정보조회>본인명의 우리은행 계좌 번호 등록 (미입력시 환불 불가)

환불 기준

계절학기 시작 전 (12.18~12.21) : 전액 환불

총 수업일수의 1/3 경과 전 (12.22~12.29) : 납입금의 2/3 환불

총 수업일수의 1/3 경과한 날부터 총 수업일수의 1/2 경과 전

(2020.12.30. ~ 2021.1.4) : 납입금의 1/2 환불

총 수업일수의 1/2 경과 후(2021.1.5~) : 반환하지 않음

지급일

신청일로부터 약 3주 후 지급 예정

종합정보시스템에 본인 명의의 우리은행 계좌로 입금

 

 

강의실 조회

강의실 조회

미정

조회 방법

홈페이지 재학생 시간표/강의실 조회

 

강의시간표(교시/시간)

1교시(09:00~10:15) 2교시(10:30~11:45) 3교시(12:00~13:15)

4교시(13:30~14:45) 5교시(15:00~16:15) 6교시(16:30~17:45)

 

유의사항

1) 개설기준 : 수강신청 및 수강료 납부기준 12명 이상

2) 20212월 졸업예정자의 겨울계절학기 취득학점은 졸업학점에 포함

3) 계절학기는 6학점 이내 수강신청 가능(사회봉사 신청학점은 별도)

4) 계절학기는 직전학기 이수자만 수강신청 가능

   - 여름 계절학기 수강신청대상은 1학기 재학생

   - 겨울 계절학기 수강신청대상은 2학기 재학생

5) 계절학기의 성적 평가방식은 정규학기와 동일하게 절대평가로 실시(일부 과목별로 상이함)

6) 수강신청 기간 외에는 수강정정불가

(, 수업이 폐강된 경우에 한하여 정해진 기간에 수강 정정 및 환불 가능)

7) 수강신청 기간 이후에는 수강신청 취소 또는 변경이 불가하므로 수강신청 및 수업료 납부에 신중을 기하여야 함

8) 계절학기는 15일간 수업을 진행하며, 미리 수업을 들어보고 수강여부를 결정할 수 없음.

수강 중도포기로 인한 수강료 환불은 중도포기 시점에 따라 환불 기준이 달라지므로 수강신청 전 반

드시 유의해야 함(중도포기 시 수강 인원 12명 이하인 과목은 중도포기 및 환불 신청이 불가함)

9) 중도포기 신청 전에 학적시스템>학적부관리>학생정보조회에 본인명의의 계좌번호 등록 필수

(계좌번호 미 등록 시 환불 불가)

10) 과목별 총 수업시간 1/3 초과하여 결석하면 해당과목 성적은 F로 처리되므로 주의해야 함

11) 계절학기 기업현장실습을 수강하는 경우 계절학기 교과목은 신청이 불가

 

 문의처

1) 계절학기 : 02-970-5022

2) 사회봉사 : 02-970-5942

3) 졸업요건 확인 및 졸업사정 : 02-970-5021

 

 

교무처 학사지원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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