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확산 방지 대응, 2~5층 전체 노후 냉난방기 교체공사, 2층 출입구 열람공간 공사에 따라 방학중 자료실 운영 및 도서 이용을 아래와 같이 안내 하오니 적극적인 협조와 이해를 바랍니다.
- 아 래 -
1. 자료실 운영안내
기간 | 장소 | 내용 |
7.6(월) ~ 별도공지시까지 | 자료실(2~5층) | . 공사 소음/분진 발생 및 이용자 안전조치를 위한 폐실 . 희망도서신청, 예약도서신청, 상호대차 이용 가능 |
* 공사 진행 상황에 따라 자료실 폐실 일정이 조정될 수 있음
2. 유형별 대출안내
유형 | 내용 | |
신청 | 자료수령 | |
일반도서,연속간행물 | 이용불가 . 노후 냉난방 교체공사는 천장 시스템 에어컨 탈·부착, 장비 공중 해체, 설치 사다리 사용 등이 수반되는 작업으로 자료실 출입 및 서가 접근이 불가함 . 전자자료 및 상호대차/원문복사 서비스로 대체 이용 권장 | |
희망도서 | 기존과 동일 | 도착 안내 문자 수신 30분 후부터 일주일간 수령 가능 |
예약도서 | 기존과 동일 (현재 대출중인 도서 대상) | 이용안내 문자 수신 30분 후부터 3일간 수령 가능 |
상호대차/원문복사 | 기존과 동일(*RISS, NDSL 사이트 이용) | 자료도착 문자 수신 30분 후 수령 가능 |
3. 반납안내
가. 일반도서 : 도서관 1층 무인반납함 혹은 택배 이용(배송비 이용자 부담)
나. 상호대차 도서 : 도서관 1층 멀티미디어자료실 데스크 (※ 무인반납함으로 반납불가함)
다. 무인반납함 반납은 당일 오후 1회 처리함
(* 단축근무 기간 : 오후 2시 30분경 / 정상근무 기간 : 오후 4시경)
라. 반납처리시간 이후 무인 반납한 자료는 다음 날 반납처리 됨
4. 문의 :
도서 대출/반납 ☎970-5243
상호대차/원문복사 ☎970-5242
(※ 출입 및 대출관련 유의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조)
첨부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