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하계방학 도서관 자료실 운영 및 도서 이용 제한 안내
  • 작성일 2020.07.29
  • 조회 395

코로나19 확산 방지 대응, 2~5층 전체 노후 냉난방기 교체공사, 2층 출입구 열람공간 공사에 따라 방학중 자료실 운영 및 도서 이용을 아래와 같이 안내 하오니 적극적인 협조와 이해를 바랍니다.


 

- 아   래 -




1. 자료실 운영안내

기간

장소

내용

7.6() ~ 별도공지시까지

자료실(2~5)

. 공사 소음/분진 발생 및 이용자 안전조치를 위한 폐실

. 희망도서신청, 예약도서신청, 상호대차 이용 가능

* 공사 진행 상황에 따라 자료실 폐실 일정이 조정될 수 있음

 

2. 유형별 대출안내

유형

내용

신청

자료수령

일반도서,연속간행물

이용불가

. 노후 냉난방 교체공사는 천장 시스템 에어컨 탈·부착, 장비 공중 해체, 설치

사다리 사용 등이 수반되는 작업으로 자료실 출입 및 서가 접근이 불가함

. 전자자료 및 상호대차/원문복사 서비스로 대체 이용 권장

희망도서

기존과 동일

도착 안내 문자 수신 30분 후부터

일주일간 수령 가능

예약도서

기존과 동일 (현재 대출중인 도서 대상)

이용안내 문자 수신 30분 후부터 3일간 수령 가능

상호대차/원문복사

기존과 동일(*RISS, NDSL 사이트 이용)

자료도착 문자 수신 30분 후 수령 가능

 


3. 반납안내

. 일반도서 : 도서관 1층 무인반납함 혹은 택배 이용(배송비 이용자 부담)

. 상호대차 도서 : 도서관 1층 멀티미디어자료실 데스크 (무인반납함으로 반납불가함)

. 무인반납함 반납은 당일 오후 1회 처리함

(* 단축근무 기간 : 오후 230분경 / 정상근무 기간 : 오후 4시경)

. 반납처리시간 이후 무인 반납한 자료는 다음 날 반납처리 됨

 


4. 문의 :

도서 대출/반납 970-5243

상호대차/원문복사 970-5242

(출입 및 대출관련 유의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조)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