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확산 방지 대응, 2층~5층 전체 노후 냉난방기 교체공사, 2층 출입구 열람공간 공사에 따라 이용자 안전을 고려한 2020학년도 하계방학 도서관 운영을 다음과 같이 추가 재안내하오니 여러분의 이해와 적극적인 협조를 바랍니다.
1. 운영안내
장소 | 운영내용 | 이용가능 좌석 수 | 비고 | |
7.27 ~ 8.31 | ||||
임시열람실(1층) | 월~금 09:00~18:00 (단, 매주 금요일은 방역소독 관계로 시간조정 있음) * 토,일,공휴일은 폐실 | 15석 | - 노트북 이용 가능 - 출입 시 발열체크, 방문대장 작성 필수 | |
디지털랩(1층) | 10석 |
* 공사 소음/분진 발생 및 이용자 안전조치를 위함
* 2020학년도 하계방학 교내 단축근무 시행 : 2020.7.6.(월)~8.14(금) / 09:00~15:00
* 임시열람실 이용시, 클리커 좌석배정을 필수로 신청하기 바랍니다.
* 매주 금요일은 방역소독 관계로 14시 50분(7/31,8/7,8/14) 17시(8/21,8/28)에 폐실합니다.
* 2020학년도 하계방학 도서관 전체 운영 관련 공지 게시글 참조: 바로가기
2. 출입 및 이용 유의사항
가. 1층 출입구로만 출입가능합니다. 카드형 열람증(학생증/교직원증)을 반드시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2층 출입구 폐쇄)
나. 출입 시 개인마스크를 필수 착용해야하며, 게이트에 비치된 손 소독제 사용 및 발열체크 후 출입합니다. (*마스크 미착용 시 퇴관 조치)
다. 수령장소 외의 이동 불가, 자료 수령 후 바로 퇴관해야 합니다.
라. 자료수령 시 앞 사람과 1m 이상 거리를 유지하고 불필요한 대화를 자제합시다.
마. 발열, 기침, 인후통 등의 의심증상이 있는 분은 도서관 출입을 제한합니다.
바. 입국 후 2주 이내 혹은 자가격리 대상자 접촉자, 확진자는 도서관 출입을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3. 문의 : 도서 대출/반납 ☎02-970-5243
상호대차/원문복사 ☎02-970-5242
멀티미디어자료실 ☎02-970-5851,5852
2020. 7. 23.
도 서 관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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