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혁신사업]「공용강의실 집기비품 구매」
나.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본교에서 제시한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중 본교 예정가격 내 최저가
제시한 업체 낙찰)
다. 입찰내용
1) 사전규격공고 : 2025년 7월 7일 ~ 2025년 7월 12일
2)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마감 : 2025년 7월 22일(화) 12:00 / 나라장터
※ 입찰/서류접수는 나라장터 (http://www.g2b.go.kr/index.jsp)사이트를 통해
제출 및 입찰담당자 메일(buy@swu.ac.kr) 로 제출(필수)
3) 투찰마감 : 2025년 7월 24일(목) 11:00 / 나라장터 전자투찰
4) 개찰일시 : 2025년 7월 24일(목) 15:00 (예정) / 나라장터 전차입찰 개찰
라. 입찰품목 : 강의실 책상 및 의자 각 413개 (첨부된 규격서 참고 )
마. 입찰일정표(요약)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자격을 갖춘 자
나. 공고일 기준 3년 내 대학/관공서 집기비품관련으로 단일 납품실적 5천만원 이상인 업체
다.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의 경우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 소재지가 서울, 경기도
에 있는 업체
3. 입찰참가신청서류(사본인 경우 원본대조필인 요)
가. 입찰참가신청서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다.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지참)
라.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주민등록등본(개인인 경우)
마. 입찰보증보험증권
바.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사. 납품 실적증명서
아. 견적서(산출내역서)
4. 입찰보증금과 귀속에 관한 사항
가. 입찰총액의 100분의 5이상의 금액을 입찰참가신청마감일시까지 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의 각서 대체는 되지 않는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당해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교 교비에 귀속된다.
5.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유효 입찰자 중 본 대학교 본교 예정가격 내에서 최저가 제시한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한다.
나. 동일가격입찰인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7조 및 입찰유의서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한다.
6.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가 된다.
7. 기타유의사항
가. 입찰자는 본 대학교 입찰유의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완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나. 투찰에 참여할 경우 입찰금액에 부가가치세를 반드시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한다.
다. 무상보증기간은 본교의 사용자검수 완료일로부터 적용하며 사용자검수가 미완료된 상태에서 주요 기자재가 파손 또는 분실될 경우, 본교는 책임지지 아니한다.
라. 입찰결과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마. 입찰절차 및 계약업무에 관한 모든 사항은 본 대학교 계약에 관한 규정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른다.
바. 적합한 업체가 없을 경우 선정하지 않을 수도 있으며, 필요할 경우 타 업체를 대상으로 추가 입찰 공고를 할 수 있다.
사. 기타 입찰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재무팀 김종현 과장(02-970-5123)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 7. 15.
서울여자대학교 사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