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중앙도서관 1층 플랜테리어 용역」입찰 재공고
  • 작성일 2020.01.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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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명 : 「중앙도서관 1층 플랜테리어 용역」
  나. 입찰방법 : 입찰참가업체 대상 서류심사, 제안평가를 통한 입찰
  다. 용역범위 : 중앙도서관 1층(세부사항은 현장설명회에서 안내예정)
  라. 입찰일정
   1) 현장설명회 : 2020년 2월 3일(월) 10:00/ 행정관 2층 중회의실 (사용인감 지참)
   ※ 현장설명회 참여시 구비사항 : 사용인감, 사업자등록증(반드시 사업의 종류 명시), 담당자 명함
   2)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마감 : 2020년 2월 6일(목) 10:00 / 이비즈포유 사이트
    ※ 입찰/서류 접수는 이비즈포유(
http://a4u.ebiz4u.co.kr/home.do) 사이트를 통해 제출해야 함
   3) 제안설명회(PT) : 2020년 2월 10일(월) 10:00 / 행정관 2층 중회의실
 ※ 일정은 참여업체수와 본교일정에 따라 다소 조정될 수 있음
 마. 용역기간(예정) : 계약일로부터 2020년 2월 24일까지 시행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 입찰 자격을 갖춘 자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의 경우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 소재지가 서울․경기도에 있는 업체(필수)
   다. 공고일 기준 3년 내 플랜테리어 실적 2천만원 이상 업체(필수)
   라. 현장설명회 참가업체(필수)


3. 입찰참가신청서류(사본인 경우 원본대조필인 요)
  가. 입찰참가신청서(본 대학교 소정양식)
  나. 사업자등록증명원 또는 사업자등록증 사본
  다. 인감증명서
  라. 법인등기부등본
  마. 사용인감계
  바. 입찰보증보험증권
  사.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아. 실적 증명서류
  자. 제안서 및 견적서(산출내역서)


4. 입찰보증금과 귀속에 관한 사항
  가. 입찰총액의 100분의 5이상의 금액을 입찰참가신청마감일시까지 현금 또는 보증서 등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의 각서 대체는 되지 않는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당해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교 교비에 귀속된다.


5.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유효 입찰자 중 본 대학교 본교 예정가격 범위 내에서 최저가 제시한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한다.
  나. 동일가격입찰인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7조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한다.


6.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가 된다.


7. 기타유의사항
  가. 입찰자는 본 대학교 입찰유의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완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나. 개찰결과 담합한 심증이나 흔적이 있다고 인정될 경우 유찰시키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하며 이때 입찰자는 재입찰 조치에 대하여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다. 입찰절차 및 계약업무에 관한 모든 사항은 본 대학교 계약에 관한 규정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에 따른다.
  라. 적합한 업체가 없을 경우 선정하지 않을 수도 있으며, 필요할 경우 타 업체를 대상으로 추가 입찰 공고를 할 수 있다.
  마. 현장설명회에 불참한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다.
  바. 기타 자세한 사항과 관련하여 용역업무는 건축팀 신장재 계장(970-5111), 계약업무는 재무팀 김용완 계장(970 -5123)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0. 1. 28
서울여자대학교 사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