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온라인 수업 운영 시스템 개선 사업 관련 서버 구매」입찰 공고
  • 작성일 2019.12.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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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내역 :「온라인 수업 운영 시스템 개선 사업 관련 서버 구매」
   나. 입찰품목 : 제안요청서 참조
   다. 입찰일정
     1) 입찰참가신청 및 투찰 마감 : 2019년 12월 10일(화) 12:00 / 나라장터 사이트
     2)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 2019년 12월 16일(월) 14:00 / 나라장터 사이트
     3) 입찰/서류접수는 나라장터 (http://www.g2b.go.kr/index.jsp)사이트를 통해 제출 및 투찰까지 완료해야 함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 입찰 자격을 갖춘 자
   나.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다.
   다. 운영중인 E-CLASS 시스템 운영환경 이관을 위해 주식회사 아이맥스소프트의 기술지원확약서 제출(필수)
   라.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의 경우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 소재지가 서울·경기도에 있는 업체(필수)


3. 입찰참가신청서류(사본인 경우 원본대조필인 요)
   가. 사업자등록증명원 또는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나. 인감증명서(사용인감계 첨부) 1부
   다.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주민등록등본(개인인 경우) 1부
   라.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마.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바. 산출내역서 1부
   사. 기술지원 확약서 1부


4. 입찰보증금과 귀속에 관한 사항
   가. 입찰총액의 100분의 5이상의 금액을 입찰참가신청마감일시까지 입찰보증보험증권 등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의 각서 대체는 되지 않는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당해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교 교비에 귀속된다.


5. 낙찰자 결정 방법
   가. 본교 예정가격이하 최저가를 제시한 업체를 낙찰자로 한다.


6.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가 된다.


7. 기타유의사항
   가. 입찰자는 본 대학교 입찰유의서,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완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나. 입찰결과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다. 입찰절차 및 계약업무에 관한 모든 사항은 본 대학교 계약에 관한 규정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른다.
   라. 적합한 업체가 없을 경우 선정하지 않을 수도 있으며, 필요할 경우 타 업체를 대상으로 추가 입찰 공고를 할 수 있다.
   마. 기타 제안서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정보전산팀 류남미 부장(970-5307), 제출  서류 관련 재무팀 계약담당자 김용완 계장(970-5123)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9. 12. 2
서울여자대학교 사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