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1학기 사제동행 소학회를 아래와 같이 운영합니다.
관심있는 학생들의 많은 참여부탁드리며 소학회 가입 및 절차에 관해서는 해당학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아 래 -
1. 사제동행 소학회 운영
가. 목적 : 학과(전공)교수와 재학생간의 학문,지식,경험 등의 전수
나. 구성 : 지도교수 1명, 소학회 회원(소학회장 포함) 5인 이상(필수조건)
2. 사제동행 소학회 운영 일정
가. 활동계획서 입력안내(종합정보시스템) : 3월 5일(월) ~ 4월 1일(일)
나. 활동기간 : 3월 5일(월) ~ 6월 22일(금) /시작일은 소학회별 상이할 수 있음
다. 활동보고서 입력기간(종합정보시스템) : 3월 5일(월) ~ 6월 24일(일)
라. 지도교수 결과보고서 및 입력기간(종합정보시스템) : 3월 5일(월) ~ 6월 24일(일)
*사제동행 소학회 실적은 '조직성과관리 학과 자율지표'로 활용되오니 반드시 일정을 준수하시기 바랍니다.
3. 사제동행 소학회 운영설명회 : 3월 19일(월) 18시 소극장
*반드시 소학회장이 참석하셔야하고 부득이하게 참석이 어려울 경우 소학회원 1명이상이 참석하여 관련내용을 숙지하셔야 합니다.
4. 영수증 제출기간
가. 1차 제출 : 개강 ~ 4월 13일(금)
나. 2차 제출 : 4월 16일(월) ~ 5월 18일(금)
다. 3차 제출 : 5월 21일(월) ~ 6월 22일(금)
*위 제출기간으로부터 입금까지 약 4주의 시간 소요예정
5. 소학회 등록과 관련하여 메뉴얼을 첨부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반드시 해당학과 사무실에 연락하여 협조하시기 바랍니다.
해당학과가 없는 교직 및 기타 소학회등록은 학생지원팀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02-970-5942)
2018년 2월 20일
학생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