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행정실] 계약직원(야간) 채용 공고
  • 작성일 2025.04.02
  • 조회 542

1. 모집분야 및 인원

직급

인원

채용분야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계약직원

1

기숙사행정

(야간)

▣ 필수사항

- 학력 : 대졸이상(4년제)

-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성범죄 경력조회에 따른 취업제한대상자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

▣ 우대사항

- 기숙사 행정 유경험자 우대

- MS-OFFICE PC 활용 능력 우수자 우대

- 외국어 가능자 우대

 

 

2. 근무부서: 서울여자대학교 기숙사 행정실

 

3. 접수기간 및 방법

. 원서접수: 2024 4 2() ~ 2025 4 8() 12:00 까지

  . 지원방법: 이메일 접수(dorm@swu.ac.kr)

  . 문 의 처: 02) 970-7951

 

4. 채용 절차 및 진행 일정

진행 및 절차

일정

비고

① 서류전형

합격자발표

2025. 04. 08.() 예정

  - 합격자에 한해 개별 안내

② 면접전형

면접

2025. 04. 09.() 예정

  - 면접장소: 샬롬하우스 회의실

합격자발표

미정

  - 합격자에 한해 개별 안내

③ 임용예정

-

2025. 04. 14.() 예정

-

※ 임용예정일 등 상기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일부 조정될 수 있음

 

 

5. 제출서류

. 채용지원서 1 (본교양식 붙임 1)

  . 자기소개서 1 (본교양식 붙임 2)

  . 최종학교 졸업 및 성적증명서 각 1

  . 자격증명서류 및 경력증명서(해당자에 한함)

  . 장애/보훈 증명서 등 관련 증빙 서류 1(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의 경우)

 

6. 근무조건 및 환경

. 근무시간 :

[행정실 근무] ~ 16:00 ~ 00:30 (휴게시간 19:00~20:00)

[당직 근무] ~ 00:30 ~ 09:00, 주말 및 공휴일(순번제 근무-2)

※ 야간 근무자 업무종료시간, 본교 정문폐쇄(24:00) 후 교내 거주 등을 고려하여 기숙사 1인실을 제공함

. 급여수준 : 본교 내규에 따름

※ 당직비 및 식비는 별도 제공함

. 계약기간 : 1 2025.04.14. ~ 2026.04.13.

임용일로부터, 1년 후 재임용 평가함

※ 수습기간 2개월 적용하며, 수습기간동안 급여 및 복리후생 등은 모두 동일하게 적용함

. 복리후생: 사회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교직원 식당, 수련원 이용 등

 

7. 유의사항

. 지원서에 기재된 내용 및 제출서류가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채용 서류의 반환은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따라 최종합 격자 발표일 이후 14일간(반환청구기간) 서면으로 채용서류의 반환을 신청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반환 청구를 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해당 채용 서류를 반환(최종 채용 합격자,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인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는 제외)합니다. 채용서류의 보관기간은 상기 의 반환청구기간의 말일까지이며, 보관기간동안 반환을 청구하지 않거나 전자 적으로 접수된 서류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합니다.

. 최종 합격자에 한해 추가 제출서류(성범죄경력조회동의서 등)를 요청할 수 있 습니다.

 

2025. 4. 2.
서울여자대학교 기숙사행정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