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여자대학교 학생지원팀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작성일 2023.09.21
  • 조회 3,465


1. 채용분야 및 직종

구분

인원

주요업무

계약직원

1명

 ∙ 국가근로장학금 운영 및 관리

 ∙ 대학생 청소년교육지원장학금 운영 및 관리

 ∙ 교내인턴장학금 운영 및 관리

 ∙ 교내장학금 및 교외장학금 지원

 ∙ 학생지원 업무 지원


2.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 대학 장학금 운영 업무 경험자 우대

∙ 학사학위 또는 동등 학력 이상 소지자

∙ 공무원 임용자격 기준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행정, 관리업무 유경험자 및 사무용 SW사용 능숙자 우대 

 ※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의 경우 관계법령에 의해 우대함


3. 채용기간 : 1년

 ※ 「기간제 및 단시간근로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4조제1항제1호(사업의 완료 또는 특정한 업무의 완성에 필요한 기간을 정한 경우)에 의거, 기간제법 예외에 해당  


4. 근무조건

  가. 근무일 및 시간 : 월요일~금요일(주5일), 9:00~17:30 (휴게시간 12:00~13:00)

  나. 근무시작일(예정) : 2023.11.02

  다. 수습기간 : 수습기간 2개월 적용하며 수습기간동안 급여 및 복리후생 등은 모두 동일하게 적용됨

  라. 급여수준 : 본교 내규에 따름

 

5. 지원방법 및 제출서류

  가. 서류 접수기간 : 2023년 10월 12일(목) 오후3시까지

  나. 제출방법 : 이메일접수 (syp@swu.ac.kr)

     (*메일 제목 및 파일명: 서울여대 학생지원팀 계약직원 지원자_OOO기재)

  다. 제출서류

    ① 채용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각 1부

       (붙임 양식에 자유롭게 기술하되, 경력자는 경력 중심으로 작성)

    ② 최종학교(대학 및 대학원) 졸업증명서 1부

    ③ (해당자에 한함) 자격증명서류 및 경력증명서

    ④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의 경우) 관련 증빙 서류 1부

  라. 전형방법 : 서류전형 → 면접전형(서류전형 합격자 한하여 개별 통지)

    ※ 면접전형일 : 2023.10월 셋째주 예정(일정은 본교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6. 기타사항

 가. 지원서에 기재된 내용 및 제출서류가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나.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 채용 서류의 반환은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따라 최종합격자 발표일 이후 14일간(반환청구기간) 서면으로 채용서류의 반환을 신청(첨부)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반환 청구를 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해당 채용 서류를 반환(최종 채용 합격자,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인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는 제외)합니다. 채용서류의 보관기간은 상기의 반환청구기간의 말일까지이며, 보관기간동안 반환을 청구하지 않거나 전자적으로 접수된 서류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합니다.

 라. 최종 합격자에 한해 추가 제출서류(성범죄경력조회동의서 외)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7. 문의처 : 서울여자대학교 학생지원팀 (☎970-5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