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관재팀]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작성일 2023.03.29
  • 조회 1,935

1. 모집부서 : 서울여자대학교 사무처 시설관재팀


2. 모집인원 : 계약직원 1명


3. 지원자격

   가. 학사학위 또는 동등 학력 이상 소지자

   나. 한글, 엑셀 등 SW사용 능숙자 우대


4. 전형방법

   가. 서류전형 및 면접

   나. 추후 서류전형 및 최종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안내


5. 제출서류

   가.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1부 (첨부된 양식)

   나, 최종학교 졸업 및 성적 증명서 각 1부(메일 접수로 스캔본 제출, 면접 시 원본 제출)

    - 메일 제목 : [계약직원 지원 - 홍길동]


6. 제출기한 : 2023.03.29.(수) ~ 2023.04.04.(화) 17:00까지


7. 제출방법 : 이메일 beth25@swu.ac.kr 제출


8. 면접일자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추후 개별 안내(4월 6일 예정)


9. 문의처 : 시설관재팀(☎970-5164)


10. 기타:

   가. 근무시간 : 월 ~ 금 9:00 ~ 17:30 (점심시간: 12:00 ~ 13:00)

   나. 근무기간 : 2023. 04. ~ 2024. 03. (1년 후 재임용 평가에 따라 1년 연장 가능)

   다. 근무장소 : 행정관 2층 211호 시설관재팀

   라. 급여 : 본교 내규에 따름

   마. 업무내용 : 시설관재팀 행정업무


시설관재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