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지원팀] 계약직원 모집 공고
  • 작성일 2018.02.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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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여자대학교 학생지원팀에서는 행정업무를 함께할 성실한 계약직원을 모집합니다.


1. 모집부서 : 서울여자대학교 학생지원팀


2. 모집직종 : 계약직원

 

3. 임용기간 : 1년


4. 모집인원 : 1명


5. 담당업무 : 학생지원 및 장학 행정업무

 

6. 자격요건 : 공통사항
 1) 학력 : 4년제 대학 학사 졸업자 이상
 2) 행정실무 및 MS-OFFICE 및 한글 사용 가능자 우대


7. 선발요령
 1) 서류전형 및 면접
 2) 추후 서류전형 및 최종 합격자에 한해 개별 안내


8. 제출서류
 1) 이력서 1부 (자유 양식)
 2) 자기소개서 1부 (자유 양식)
 3)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메일 접수로 스캔본 제출, 면접 시 원본제출)
 4) 주민등록등본 1부 (최종 합격자에 한하여 추후 제출)


9. 제출기한 : 2018. 2. 8.(목) 오후 4시까지
 ※ 메일 제목 및 첨부파일명: 학생지원팀 계약직원 지원_000 반드시 기재
 ※ 근무시작일: 2018.3.1(목)


10. 면접일자 : 서류합격자 한해 개별 통보


11. 서류 제출방법 : e-mail (hyp@swu.ac.kr) 접수


12. 문의처 : 서울여자대학교 학생지원팀 (02-970-5062)


13. 기타
 -근무시간: 월~금 09:00 ~ 17:30
 -근무장소: 학생누리관 211호 학생지원팀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급여 및 복리는 본교 내규에 따름



학생지원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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