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겨울방학 글쓰기 워크숍 신청 안내
  • 작성일 2017.12.06
  • 조회 330

의사소통센터에서는 학생들이 효과적인 전달력과 비판적 사고력을 기를 수 있도록 글쓰기 워크숍을 실시하고자 합니다. 재학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랍니다.


◇ 아 래 ◇


Ⅰ. 대상 및 인원

1. 대상: 본교 재학생

2. 인원: 각 워크숍별 20명 내외


Ⅱ. 프로그램 세부일정 및 진행방법

1. 일정

가. 모집:  2017.12.6(수)~ 12.15(금)                

나. 시행:  2017.12.19(화)~ 12.22(금)


2. 개요

워크숍명


세부일정

강의내용

담당

비고

요일

시간

날짜

논증적
글쓰기


화요일
목요일

15:00~16:30
(90분)

19(화),21(목)

1회: 논증의 기술과 자료 독해
2회 : 논증적 글쓰기의 실제

이혜정
연구원

총2회
(강의, 
실습)

비평적
글쓰기


수요일
금요일

9:30~11:00
(90분

20(수),22(금)

1회: 비평적 읽기, 독창적 읽기
2회: 비평적 쓰기의 방법과 실제

김아름
연구원

총2회
(강의, 
실습)



3. 혜택

가. 캠퍼스 마일리지 30000점 지급

(기타 중복 지급은 마일리지 인정 기준에 따르며, 글쓰기 워크숍은 매학기 1회만 인정됨.)

나. 교재 제공

다. 개별 첨삭


4. 기타

본 워크숍에는 토론 및 과제, 글쓰기 과정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수강생들은 그에 따른 결과물을 제출해야 합니다.

적극적인 열의를 가지고 참석할 학생을 우선으로 선발합니다.


Ⅲ. 신청서 제출방법

1. 제출 방법

가.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나. 학사관리 → 교양교육시스템 → 교양교육프로그램신청 →개인정보활용동의 여부 체크 →상단의 파일선택 버튼 클릭

      →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신청서 업로드 → 신청완료

2. 제출 양식: 첨부문서 (글쓰기 워크숍 참가 신청서)


Ⅳ. 기타 문의의사소통센터 970-7960,7961 (학생누리관 216호)


※ 첨부 : 2017학년도 여름방학 글쓰기 워크숍 참가 신청서.


2017.12.5

의사소통센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