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2학기 중간 강의평가 시행 안내
  • 작성일 2025.09.30
  • 조회 834

중간 강의평가의 목적은 한 학기 동안 시행되는 강의에 대한 중간점검을 통해 담당교수의 강의개선을 유도하고, 수강학생에게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는 데 있습니다.

학기 중 수강학생들의 의견을 담당교수가 확인하여 수업의 질 향상 및 교육방법 등의 개선에 필요한 자료로 활용하게 되므로 학생들의 많은 참여가 있어야 목적을 달성할 수 있게 됩니다.

  

1. 기간 : 2025년 10월 13일(월) ~ 10월 17일(금)

2. 참여방법

   - 종합정보시스템 > 학사관리 > 수업시스템 > 강의평가관리 > 강의평가입력(학생용)에서 각 과목별로 입력합니다.

   - 각 과목별로 평가 후 반드시 저장을 하고 다음 과목 평가를 진행하여야 합니다.

   - 선택형 5문항, 서술형 2문항의 총 7문항으로 구성되어 약 2분 내외로 응답이 가능합니다.

   - 팀티칭 강좌로 담당교수님의 강의가 진행되지 않은 경우 미실시합니다.

  

3. 기타 안내사항

   - 모든 설문(서술형 포함)에 대한 평균점수만 담당교수에게 제공되며 평가자(학생)별 신상 내역은 절대 공개되지 않습니다.

   - 서술형 설문 작성 시 교과목 담당교수에 대한 요구 및 제안 사항에 욕설 및 인격을 모독하는 언어사용을 지양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중간 강의평가 의무화시행 안내
   가. 중간 강의평가도 기말 강의평가와 동일하게 의무화로 시행됩니다.
   나. 2025학년도 2학기 중간 강의평가 및 기말 강의평가 미실시자에 대하여 아래 표와 같이 성적조회가 제한됩니다.

      

중간

강의평가

기말

강의평가

강의평가 미실시자 제한 사항

비고

성적열람 제한

(2025-2학기) 



성적조회 가능

 


×

성적조회 4일차부터

가능


 

※ 강의평가 미실시자에 대하여 수강신청 정정 불가 제한은 폐지하고 성적조회 가능기간이 4일차부터 조회가 가능하므로 반드시 강의평가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성적조회 4일차부터

가능


×

×

성적조회 불가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