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분할납부대상 및 납부기간
■ 등록금 납부대상: 분할납부 신청자 중 3차 납부 대상자
■ 등록기간: 2025. 4. 21(월) ~ 4. 25(금) 9:00 ~ 16:00까지(은행업무시간)
구분 |
일정 |
비고 |
등록금 고지서 출력가능일 |
4.16(수) ~ 4.25(금) 16:00까지 |
종합정보시스템> 등록시스템 출력 |
※ 다음 분할납부 4회차 납부기간 : 4차- 5.12(월) ~
5.16(금)
2. 납부방법
■ 계좌이체 및 우리은행 전국 지점 창구납부 (고지서에 표기된 학생명의의 가상계좌)
(타행이체,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ATM기 이체 등 입금처리 가능)
■ 고지서에 기재되어있는 학생 고유의 계좌로 누구나
입금가능하며, 납부 시 예금주가 학생 이름임을 확인하고 납부
3. 분할납부 기간 및 금액
분 할 납 부 방 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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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분할납부 횟수선택: 2, 3, 4회 중 본인이 신청한 횟수의 납부기간에 반드시 납부 ※ 분할납부 선택횟수는 변경불가하며 선택횟수별 차수에 미납 시 제적처리될
수 있으며 다음 학기 분납신청이 제한될 수 있으므로 기간 내 납부 요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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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택횟수 |
분할납부금액 |
납부기간 |
2회 분할 |
수업료의 1/2 - 1차, 2차 각 납부기간에 납부 |
1차: 02.20(목)~02.26(수) 2차: 04.01(화)~04.07(월) |
3회 분할 |
수업료의 1/3- 1차, 2차, 3차 각 납부기간에 납부 |
1차: 02.20(목)~02.26(수) 2차: 04.01(화)~04.07(월) 3차: 04.21(월)~04.25(금) |
4회 분할 |
수업료의 1/4- 1차, 2차, 3차, 4차 각 납부기간에 납부 |
1차: 02.20(목)~02.26(수) 2차: 04.01(화)~04.07(월) 3차: 04.21(월)~04.25(금) 4차: 05.12(월)~05.16(금) |
4. 문의
학부/대학원 |
업무구분 |
부서 |
전화번호 |
학부 |
분할납부 및 등록금 납부 |
재무팀 |
02-970-5122 |
장학금 |
학생지원팀 |
02-970-5063 |
|
학자금대출 |
02-970-506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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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납입금(학생회비 외) |
02-970-5064 |
||
십시일반기부금 |
대외협력팀 |
02-970-10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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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사(9개학기 이상, 휴학) |
학사지원팀 |
02-970-5025 |
|
대학원 |
대학원 등록, 장학금, 기타
|
대학원교학팀 |
02-970-5153 |
공통 |
시스템 문제 (고지서 출력, 자바설치 등 원격지원) |
정보전산팀 |
02-970-5119 |
사 무 처 장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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