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lass 서비스가 12월 17일 목요일 오전 9시 30분부터 11시 50분까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종합정보시스템과 e-Class 시스템이 공유하는 저장장치(스토리지)의 과부하로 인한 문제였으며 정보전산팀이 긴급 복구작업을 진행하여 오전 11시 50분부터 정상적으로 서비스되고 있습니다.
이전과 같이, e-Class를 이용한 과제 제출 및 강의자료 다운로드, 시험 응시 및 진행이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과제 제출 방식으로 시험을 진행하는 것 역시 가능합니다.
오랜 시간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사과의 말씀을 전하며, 향후 e-Class 장애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학생 및 교수님들의 양해에 감사드립니다.
2020.12.17.
학사지원팀
첨부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