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e-Class 최종복구 안내
  • 작성일 2020.12.17
  • 조회 1,358

e-Class 서비스가 12월 17일 목요일 오전 9시 30분부터 11시 50분까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종합정보시스템과 e-Class 시스템이 공유하는 저장장치(스토리지)의 과부하로 인한 문제였으며 정보전산팀이 긴급 복구작업을 진행하여 오전 11시 50분부터 정상적으로 서비스되고 있습니다.


이전과 같이,  e-Class를 이용한 과제 제출 및 강의자료 다운로드, 시험 응시 및 진행이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과제 제출 방식으로 시험을 진행하는 것 역시 가능합니다.


오랜 시간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사과의 말씀을 전하며, 향후 e-Class 장애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학생 및 교수님들의 양해에 감사드립니다.




2020.12.17.

학사지원팀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