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겨울계절학기 최종개설 교과목 및 중도포기 안내
  • 작성일 2020.12.15
  • 조회 4,118

2020학년도 겨울계절학기 최종개설 교과목 및 중도포기 안내


 2차 폐강과목 : 브랜드커뮤니케이션(DM01021), 매스컴영어(BC01006), 모바일앱저작기초(UPTT1089)  

학수번호

이수구분

교과목명

분반

학점

교수명

강의시간

비고

UBAA1022

교선

사랑의인문학

1

3

주창윤

방학중 3~4

비대면

UBAE1020

교선

창의적사고

1

3

박정태

방학중 3~4

비대면

UBHE1024

교선

죽음과종교

1

3

강진구

방학중 1~2

비대면

UPTT1082

교선

생활속의표준

1

3

전병호

방학중 5~6

비대면

BA02020

전필

재무회계

1

3

송승아

방학중 1~2

비대면

UBSA1019

교선

미술치료

1

3

이지현

방학중 1~2

비대면

UBSE1018

교선

성심리와성건강

1

3

박소영

방학중 3~4

비대면

UPTT1087

교선

R기반데이터분석입문

1

3

전병호

방학중 3~4

비대면

UPTG1075

교선

기초스페인어

1

3

박은영

방학중 1~2

비대면

UBAA1017

교선

서양음악의이해

1

3

한상명

방학중 3~4

비대면

UBNT1004

교선

도시원예

1

3

김인경

장매희

방학중 3~4

비대면

 모바일앱저작기초(UPTT1089) 교과목도 최종 폐강됨

 

 

 

2차 폐강에 따른 수강정정(폐강과목 신청자에 한함)

폐강기준

최종 폐강 : 최종 수강료 납부자가 12명 미만일 경우 (12명부터 설강)

최종 폐강

과목 공지

최종 폐강과목 신청자 수강정정 가능

1211일 금요일 수강료 납부 기간 완료 후 수강료 납부자가 12명 미만일 경우 해당 교과목은 폐강됩니다. 폐강과목 수강신청자 중 수강정정 을 희망하는 학생은 하단의 수강정정 기간 내에 유선통화 후 이메일(   edu@swu.ac.kr)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강 정정

12.15() 10:00~16:00 (기간엄수)

수강 정정하지 않을 경우 일괄 환불처리

 

 

 

환불 및 중도포기

수강중도 포기

중도포기(수강취소) 기간 : 2020.12.18.~2021.1.4. 10:00~20:00

총 수업일수의 1/2 이전까지 가능

수강인원이 12명 이하인 경우 신청 불가

(계절학기 개설 기준인원 : 12)

수강중도포기 신청한 과목은 원상복구 불가

[종합정보시스템-수강신청]에서 해당과목 삭제 신청일에 따라 환불금액이 상이하므로 하단의 환불 기준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가능 과목

수강인원 13명 이상인 과목 중 12명이 남을 때까지 신청 가능(선착순)

(12명 이하인 경우에는 개설기준이 미충족 되므로 신청 불가)

환불 신청방법

(중요) 수강취소 전 본인 명의의 우리은행 계좌가 등록되어 있어야 환불 가능

종합정보시스템>학적시스템>학적부관리>학생정보조회>본인명의 우리은행 계좌 번호 등록 (미입력시 환불 불가)

환불 기준

계절학기 시작 전 (12.18~12.21) : 전액 환불

총 수업일수의 1/3 경과 전 (12.22~12.29) : 납입금의 2/3 환불

총 수업일수의 1/3 경과한 날부터 총 수업일수의 1/2 경과 전

(2020.12.30. ~ 2021.1.4) : 납입금의 1/2 환불

총 수업일수의 1/2 경과 후(2021.1.5~) : 반환하지 않음

지급일

신청일로부터 약 3주 후 지급 예정

종합정보시스템에 본인 명의의 우리은행 계좌로 입금

 

 

 

강의실 조회

강의실 조회

미정

조회 방법

홈페이지 재학생 시간표/강의실 조회

 

강의시간표(교시/시간)

1교시(09:00~10:15) 2교시(10:30~11:45) 3교시(12:00~13:15)

4교시(13:30~14:45) 5교시(15:00~16:15) 6교시(16:30~17:45)

 

유의사항

1) 개설기준 : 수강신청 및 수강료 납부기준 12명 이상

2) 20212월 졸업예정자의 겨울계절학기 취득학점은 졸업학점에 포함

3) 계절학기는 6학점 이내 수강신청 가능(사회봉사 신청학점은 별도)

4) 계절학기는 직전학기 이수자만 수강신청 가능

   - 여름 계절학기 수강신청대상은 1학기 재학생

   - 겨울 계절학기 수강신청대상은 2학기 재학생

5) 계절학기의 성적 평가방식은 정규학기와 동일하게 절대평가로 실시(일부 과목별로 상이함)

6) 수강신청 기간 외에는 수강정정불가

(, 수업이 폐강된 경우에 한하여 정해진 기간에 수강 정정 및 환불 가능)

7) 수강신청 기간 이후에는 수강신청 취소 또는 변경이 불가하므로 수강신청 및 수업료 납부에 신중을 기하여야 함

8) 계절학기는 15일간 수업을 진행하며, 미리 수업을 들어보고 수강여부를 결정할 수 없음.

수강 중도포기로 인한 수강료 환불은 중도포기 시점에 따라 환불 기준이 달라지므로 수강신청 전 반

드시 유의해야 함(중도포기 시 수강 인원 12명 이하인 과목은 중도포기 및 환불 신청이 불가함)

9) 중도포기 신청 전에 학적시스템>학적부관리>학생정보조회에 본인명의의 계좌번호 등록 필수

(계좌번호 미 등록 시 환불 불가)

10) 과목별 총 수업시간 1/3 초과하여 결석하면 해당과목 성적은 F로 처리되므로 주의해야 함

11) 계절학기 기업현장실습을 수강하는 경우 계절학기 교과목은 신청이 불가

 

 문의처

1) 계절학기 : 02-970-5022

2) 사회봉사 : 02-970-5942

3) 졸업요건 확인 및 졸업사정 : 02-970-5021

 

 

교무처 학사지원팀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