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여자대학교, 2021년 양성평등발전 유공자 표창 수여식 진행
  • 구분 행사
  • 작성일 2021.09.16
  • 조회 458

서울여자대학교, 2021년 양성평등발전 유공자 표창 수여식 진행


서울여자대학교, 2021년 양성평등발전 유공자 표창 수여식 진행 이미지1


서울여자대학교(총장 승현우)916일 목요일 오후 3시 행정관 2층 중회의실에서 양성평등발전 유공자 표창을 전달했다.

 

노원구가 2021년 양성평등주간(2021.9.1. ~ 9.7.)을 맞이하여 진행한 양성평등향상유공(개인/단체) 부문에 서울여대 교양대학 교학팀 김지훈 팀장과 디지털미디어학과 이지은, 조윤서 학생이 선정되어 표창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각 유공자에 대한 표창은 코로나19 수도권 거리두기 4단계 연장에 따라 각 기관·단체별 자체 전달로 진행되었다.

 

김지훈 팀장은 교내 여성리더십 콘텐츠 공모전3년 연속 개최하여 교내 구성원들에게 인권감수성 및 여성리더십 함양의 기회를 제공하였으며, 인권(양성평등) 캠페인에 적극 참여를 통해 캠퍼스 성평등 의식 고취 및 양성평등문화 확산에 크게 기여했다.

 

서울여대 디지털미디어학과 이지은 학생과 조윤서 학생은 양성평등에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여성리더십 콘텐츠 공모전2(2019, 2021) 참여하여 각각 장려상 및 우수상을 수상하였고, 작품을 통해 젠더 감수성 및 여성리더십 계발의 중요성 관련 문제의식 전달 및 성평등 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이 인정되었다.

 

승현우 총장은 앞으로도 계속해서 정치, 경제, 사회, 교육 등 다양한 분야에서 우리 대학 구성원들이 양성평등 의식 및 기반을 확대하는데 앞장서기를 바란다며 표창 수여자들에게 격려와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표창을 받은 이지은, 조윤서 학생은 표창 수여가 앞으로 여성인권 및 양성평등 구현에 더 힘쓰라는 의미로 받아들여 진다고 말하며, “계속해서 양성평등을 위한 활동에 적극 참여할 계획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