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문 현직자 특강 ... 이번엔 온라인으로 소통한다
  • 구분 행사
  • 작성일 2020.08.05
  • 조회 753

동문 현직자 특강 ... 이번엔 온라인으로 소통한다  

언택트 시대, 후배들과 선배들의 특별한 만남


동문 현직자 특강 ... 이번엔 온라인으로 소통한다 이미지1



우리 대학 취업경력개발팀은 2020년 동문 현직자 특강인 ‘2020년 언니들이 돌아왔다’, ‘학과별 맞춤 동문 특강을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취업경력개발팀은 매년 동문 멘토들의 직무특강을 통해 취업을 준비하는 본교 재학생과 졸업생들에게 다양한 진로와 직무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특별히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하여 변화하는 취업 프로그램 흐름에 따라 비대면으로 진행한다. 이번 특강에는 금융IT분야, 광고사업분야, 공기업 및 행정분야, 로펌비서분야, 경제서비스개발분야, 서비스기획분야, 연구원분야에서 근무 중인 동문들이 참여한다. 이와 함께, 취업경력개발팀은 특화된 학과별 맞춤 동문 특강도 준비했다. 학과 동문 특강은 학과 담당 컨설턴트의 학과별 취업현황 및 직무특강이 포함되는 차별화된, 학과 맞춤형 특강이다.

 

특강의 주요 내용은 진로를 선택함에 있어서의 조언, 취업준비 및 과정, 분야별 기업과 직무에 대한 소개, 직장생활에서 필요한 역량 등 선배로서 후배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로 채워질 예정이다.


동문 현직자 특강 ... 이번엔 온라인으로 소통한다 이미지2


후배들을 만나기 위한 선배들의 스튜디오 촬영은 이미 완료되었으며, 8월부터 12월 중 동문별로 정해진 기간에 오픈될 예정이다. 일정기간동안 본교 E-Class를 통해 프로그램을 신청한 학생들만 특강에 참여 가능하다.


취업경력개발팀 관계자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는만큼, 많은 재학생 및 취업 준비생들에게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선배들을 만날 수 있어, 언택트 시대의 특별한 만남이 진행될 것이라며, “참여 학생들은 해당 직무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취업 역량을 강화시키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