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좌교수 노은님 화가 개인전 ‘KRAFT UND POESIE(힘과 詩)’ Preview 초청 행사 개최
  • 구분 행사
  • 작성일 2019.07.22
  • 조회 777

석좌교수 노은님 화가 개인전

KRAFT UND POESIE(힘과 )’ Preview 초청 행사 개최


석좌교수 노은님 화가 개인전 ‘KRAFT UND POESIE(힘과 詩)’ Preview 초청 행사 개최 이미지1


우리 대학 경영기획팀은 718일 오후 530분 서울 종로구 가나아트센터에서 노은님 석좌교수의 개인전 ‘KRAFT UND POESIE(힘과 )’ Preview 초청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서울여자대학교 석좌교수인 노은님 화가의 작품과 문화·예술에 관심 있는 동문과 기부자, 교직원 등이 참석하여, 전시 관람과 작가와의 대화 프로그램을 통해 그림의 시인이라 불리는 노은님 화가의 작품세계를 깊이 들여다보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노은님 교수는 독일 국립 함부르크 조형예술대학 회화지도 교수로 20년간 학생들을 지도하면서 경험한, 학생 각자의 talent를 발휘하여 예술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독일의 교육시스템을 언급하며, 서울여자대학교도 학생들이 학교의 교육과 지원을 통해 각자의 개성을 살리고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교육시스템을 갖추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서울여자대학교의 발전을 위한 노은님 교수의 뜻에 함께 하고자 미술대학 및 다양한 전공의 선배들이 참여했고, 재학생들도 초청하여 선후배 동문이 화합하여 학교의 발전을 위해 뜻을 모으는 자리가 되었다.

 

719일부터 818일까지 진행되는 ‘KRAFT UND POESIE(힘과 )’ 전시는 노은님 교수의 구작에서 신작까지 다양한 작품세계를 조명하여 종이, 캔버스, 테라코타 등 다양한 매체를 넘나들었던 광범위한 활동작품들을 가장 먼저 볼 수 있는 시간이기에 더욱 의미가 있다.

첨부파일